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여행/유럽

토사데마르 스페인 여행에서 꼭 가야할 휴양지

by 지구방황자 2022. 6. 26.
반응형

 

 

토사데마르 Tossa de Mar

스페인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어딘가? 많은 분이 바르셀로나를 이야기할 것이다. 하지만 스페인 여행의 질을 더욱 높이고 싶다면 아니 스페인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까탈루냐 지방에 위치한 토사데마르를 방문해보길 바란다. 토사 데 마르는 오랫동안 스페인 사람들의 휴양지로 잘 알라져있다. 하지만 전지현이 주인공인 푸른 바다의 전설이 방영된 후 (촬영지) 한국인 관광객의 수가 증가하고있다.

토사데마르

 

 

 

완벽한 휴양지

토사데마르 여행이 좋았던 이유는 식당과 호텔 그리고 해변이 서로 가까워서 충분히 도보로 이동하기에 좋았기 때문이었다. 호텔에서 조식 먹고 너희적 너희적 바닷가에 가서 태닝하고 수영한 뒤 식당에서 맛있는 스페인 음식까지 먹으면 그렇게 완벽할 수가 없다. 또한 메인 해변이 모래가 아닌 자갈로 되어있어서 태닝 후 옷이나 신발에 남아있는 모래를 턴다고 고생할 필요가 없다. 해변 옆에 보이는 상곽을 따라 올라가면 아름다운 토사 데 마르 바닷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중세 성곽 도시의 역사는 물론 완벽한 여름휴가까지 누리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나는 토사데마르 여행을 추천한다.

Tossa de mar과 더불어 Blanes도 함께

토사 데 마르로 이동하는 중 너무 예쁜 바닷가가 보여 바로 차를 멈추고 방문해보았다. 이곳은 Blanes 블라네스로 지로나 남쪽에 자리 잡은 카탈루냐 지역이다. 스페인 여행에서 수많은 도시를 방문해보았지만 계획도 하지 않고 즉석으로 찾아간 블라네스가 기억에 제일 남는다. 개인적으로 토사데마르 보다 훨씬 좋았었던 블라네스.  

Tossa de Mar

바르셀로나와 함께 방문하면 좋은 여행지 토사데마르

Tossa de Mar은(특히 여름이라면) 바르셀로네타 해변과는 다르게 바닷물도 맑으며 더 쾌적한 환경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이곳저곳에 마련된 가우디의 손길을 구경하며 다양한 관광지를 다니기 좋은 곳이라면 토사 데 마르는 진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라고 생각한다.  바르셀로나 여행을 계획한다면 근교 토사데마르도 잊지 말고 꼭 방문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